





Basic Info.
기본 정보
안드레아스 세잔
182cm / 69kg / MALE

✶
성격 Personality
키워드 세심한 | 부드러운 | 헌신적인
고요한 결심으로 전장을 가로지르는 수호자
온화하고 차분한, 소위 ‘샌님’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말수가 적으며 조용하게 자신만의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중요하게 여긴다. 다른 사람과 문제가 생겨도 쉽게 흥분하거나
화를 내지 않으며 차분하게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이런 성향 덕에 사람들과 충돌하는 일은 거의 없으나 때로는 사색에 잠기는 시간이 길어져 결정을 오래 보류해야 하는
문제가 생기기도 한다.
안드레아스는 길고 유려한 창을 가지고 조용히 대원들을 수호한다.
그의 온화함은 주변 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주었고, 그렇기에 사람들은 그를 따뜻한 중재자 혹은 믿고 고민을 나누어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사람으로 여기곤 한다.
전장에서도 그 온화함은 변치 않았기에 그는 혼란 속에서도 동료들의 마음을 안정시키는 중재자가 된다.
안드레아스의 모든 행동 판단 기준은 결심에 맞추어진다.
그의 결심은 언제나 누군가를 지키겠다는 마음에서 비롯된다.
안드레아스에게 있어서 헌신이란 충동적인 선택이 아니라, 살아가는 방식의 일부이다.
✶
서사 Background
제1행성 ‘럼’의 이능력 아카데미를 졸업한 뒤, 안드레아스는 단조그룹 외교팀에 배치되었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상부로부터 외교팀 팀장 자리를 제안받는다.
팀은 개성 강한 외향형 인물들로 가득했기에, 조용하고 신중한 그에게 팀장 제안은 어울리지 않는 자리처럼 느껴졌다.
그는 처음엔 완곡히 사양했지만, “이 팀에는 균형을 잡아줄 당신이 꼭 필요하다”는 상부의 말에 잠시 침묵한 끝에 제안을 받아들였다.
이제 외교팀은 안드레아스가 없으면 굴러가지 않을 정도로, 그는 팀 내에서 브레이크와 보호자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
전투 Combat
세레니티 브레이스 (Serenity Brace)
세잔이 앞으로 나서며 넓은 반원 궤적으로 창을 크게 휘두른다. 그 궤적을 따라 부드럽고 광범위한 파동이 퍼지며 적들에게는 피해를 입히며 범위 안의 아군은 적이 피해를 입는 만큼 피해량 감소 효과를 받는다.
페이드 루미에르 (Fade Lumière)
창을 들어 올려 창끝에서 짧은 섬광을 일으킨 뒤, 그 빛이 부드럽게 퍼지며 직선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맞은 적은 짧은 시간 동안 지속 피해를 입는다.
길고 안정적인 창을 활용해 유려하면서도 방어적인 리듬으로 전장을 조율한다.
창을 휘둘러 넓은 범위를 제압하고, 적의 진형을 무너뜨리며 아군이 유리한 흐름을 만들 수 있도록 전장을 정돈한다.
✶
기타 Others
⯌ 사실 엄청난 미남이다. 하지만 본인은 그것을 자각하지 못한다.
⯌ 푸딩을 아주 좋아한다. 단조그룹 본사 앞에 있는 단골 수제 푸딩집에서 매주 푸딩 물량을 주문하는 것이 삶의 낙이라고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