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sic Info.
기본 정보
가우스 바우만
187cm / 90kg / MALE

✶
성격 Personality
키워드 무뚝뚝한 | 냉정한 | 카리스마있는
오차 없는 사격으로 전장을 관통하는 저격수
가우스는 무표정하고 사나운 인상 때문에 오해를 많이 받지만, 실제로는 낯을 가리는 내향적인 성격이다.
직설적이지만 속은 따뜻하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마음을 전하는 타입이다.
겉보기와 달리 배려심이 깊은 진실된 내면을 가지고 있어 그를 가까이에서 아는 사람들은 신뢰할 만한 사람이라는 평가를 내린다.
가우스는 레이저를 기본 공격으로 사용하는 저격총을 들고 저격수로서 활동한다.
은밀히 자리 잡아 오래 기다린 후 바람과 빛의 미세한 흐름까지 계산한 다음 단 한 발로 결판을 낸다.
조준 중에는 호흡을 철저히 제어하여 미세한 떨림도 허용하지 않으며 탄도 계산과 환경 조정을 일사불란하게 수행한다.
가우스의 모든 행동 판단 기준은 정밀함과 냉정함에 맞추어진다.
가우스가 보여주는 고도의 집중력은 단순한 기술이 아니라 혹독한 훈련의 결과물이며, 그의 냉정한 판단은 곧 적을 향한 치명타로 이어진다.
그는 전장에서 목표의 완전한 제압, 제거를 최고의 가치로 두고 싸운다.
✶
서사 Background
가우스는 단조그룹 위기대응팀의 팀장으로 활동 중이다.
하지만 처음부터 그 자리를 원한 것은 아니었다.
그는 본래 독립적인 작전을 선호하며 상급자로서 명령을 내리기보다는 조용히 임무를 완수하는 쪽에 익숙했다.
그러나 연속된 작전 실패와 인력 공백으로 팀이 붕괴 위기에 처하자, 상부는 냉철한 판단력과 전술 감각을 지닌 가우스를 팀장으로 지목했다.
마땅한 대체 인물이 없었던 상황에서 그는 잠시 망설였지만 특유의 책임감 때문에 팀이 무너지는 것을 두고 볼 수만은 없었다.
그렇게 시작된 리더의 자리는 달갑지만은 않았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완벽히 그 자리를 자신의 방식으로 해내고 있다.
✶
전투 Combat
미드나잇 레인 (Midnight Rain)
고지대에서 자세를 고정한 뒤, 총구를 하늘로 들어 조준을 마친 후 다발성 탄환을 상공에서 낙하시킨다. 탄환은 일종의 유성우처럼 적중하며 관통 피해 효과를 지닌다.
데드 존 (Dead Zone)
가우스가 지정한 일대에 레이저 사격 표식을 생성하고, 3초 동안 그 안에 진입하는 적에게 자동 공격이 가해진다. 해당 구역에 들어온 적은 짧은 시간 동안 회피 불가 상태가 되며 피해를 입는다.
레이저 기반 저격총을 사용하여 한 발 한 발 정확하고 치명적인 사격을 가한다.
일직선으로 나가는 레이저를 통해 타겟을 제압하는 것이 기본 전술 방식이다.
✶
기타 Others
⯌ 엄청난 악필이다.
⯌ 네온 대원, 미하엘 크로넨하임 대원과 트라이어드 (Triad) 관계에 있다. 세 사람은 각자의 영역을 담당하며 정밀한 전장 구조를 완성했다.
이들은 마치 서로의 공백을 메우듯 움직인다.






